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 3탄(고미습지)

해외여행

by My_Dream 2020. 2. 9. 19:07

본문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3탄입니다.
3탄에서는 타이중의 메인 관광명소 고미습지 방문 수기 포스팅합니다~!



ㅁ 10/18 3일차
타이중 가극원 → 무지개마을 → 고미습지 → 펑지아야시장 → 타이중 Jazz Festival


[고미습지 반나절 투어]
고미습지는 대중교통만 타고 가기에는 거리가 꽤 멀어요...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고미습지 반나절 패키지를 신청해서 다녀왔습니다!
고미습지 반나절 투어는 타이중 가극원, 무지개 마을, 고미습지를 방문하는 코스로 구성되어있어요.
확실히 유명해서 그런지, 한국인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고미습지를 방문할때는, 투어상품들이 많으니 투어상품을 이용해서 꼭 다녀오세요!
투어는 오후부터 시작되서, 저는 오전에는 조식먹고 좀 쉬다가 집합장소(타이중시민광장)로 갔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타이중 Jazz Festival" 시즌이었어서!! 투어 후 다시 방문했습니다 ㅎㅎ


[타이중 가극원]
이미 첫날에 방문을 했던, 타이중 가극원을 낮시간대에 방문했습니다.
낮에 보는 가극원 역시 또 새롭더라구요. 구경시간은 30분이었어요.
저는 여기서 지난 번에 봤던 작은 미니어처들을 다시보고, 사진을 찍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낮보다는 밤에 보는 가극원이 더 예쁜 것 같아요 ㅎㅎ


[무지개 마을]
무지개 마을은 타이중의 또 다른 유명한 명소에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죠 ㅎㅎ
대만 할아버지 1명이 재개발 대상인 이곳을 막기 위해, 벽이랑 바닥에 그림을 그려서 철거를 막은 곳이래요.
큰 규모의 마을은 아니지만, 여기에 그림을 진짜 빼곡히 그린 할아버지가 대단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알록달록한 무지개 색깔들과 그림앞에서 저도 많은 사진을 찍었어요!
여러분들도 여기서 인생샷을 구해서 가세요!!~~ ㅎㅎ


[고미습지]
드디어 메인 관광지인 고미습지를 방문했습니다!!!!
고미습지에서 바라보는 일몰은 정말 유명하죠. 고미습지는 여행사에서도 일몰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줍니다.
고미습지에서는 신발을 벗고 직접 습지안에 들어갈 수 있어요.
지는 태양 앞에서 인생샷을 구하기 위해 많은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참고로 바람이 엄청 불어요... 긴옷이나 얇은 바람막이를 꼭 하나 챙겨가세요 ㅎㅎ
고미습지는 말이 필요없는곳입니다~ 무조건 꼭 가보세요!!!! ㅎㅎ


[펑지아 야시장]
고미습지로 투어는 끝이 났습니다. 하지만 여행사쪽에서 펑지아 야시장 방문 의사를 물어봐요.
만약 간다고 하면 펑지아 야시장까지 픽업해줍니다. ㅎㅎ
저는 이번엔 식당을 위주로 방문했어요!
"赤鬼炙燒牛排 逢甲店" 스테이크집!!
"Zun Pin Yuan Zhi Beef Noodle Restaurant" 우육면집!!
가성비 좋은 스테이크집을 방문해서 스테이크를 먹고, 또 우육면 맛집까지 방문해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펑지아 야시장은 갈 수 있으면 매일 가셔서, 여러 맛집을 다 방문해보세요 ㅎㅎ


[타이중 Jazz Festival]
타이중 Jazz Festival은 사실 알고 간 건 아닌데, 여행 기간에 Jazz Festival이라니!!!
타이중 Jazz Festival은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Jazz Festival이더라구요!
우연이었지만, 투어가 끝나고 펑지아 야시장에서 저녁먹고 여기와서 Jazz Festival을 방문했어요~
진짜 많은 사람들이 Jazz 노래를 들으며, 돗자리를 깔고 가족들, 친구들끼리 맥주를 마시고 그러더라구요.
여유로운 분위기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락 페스티벌 이런것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너무 좋았어요 ><
여기서 병맥주 한잔하면서 저도 Jazz Festival 분위기를 만끽했습니다.
혹시나 10월 중으로 방문을 예정하시는 분들은 Jazz Festival이 열리는지 확인해보시구 꼭 참석해보세요 ^^


[만두집 : 天津苟不理湯包|信義街無名湯包]
여러분 여기는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너무나 인기가 많은 만두집이라, 아침에 장사시작하면 금방 마무리되는 곳이래요.
아침에 조식을 먹고 저는 운이 좋게 바로 숙소 옆이라, 가서 먹었습니다.
마지막 날 아침은 고기만두, 야채만두로 마무리하고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당 ㅎㅎ(고기만두 육즙은 정말 bb!!)


이렇게 해서 총 3박 4일간의 대만 타이중 여행을 마무리했어요~
타이중은 이제 막 뜨고 있는 관광지에요.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리기 전 빨리 다녀오세요 ^^
조용하고 아담하지만 볼 것도 많고, 맛집도 많은 타이중 꼭 방문해보세요 ^^

저는 또 다음 여행수기로 찾아뵐게요~!!

[해외여행] -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 1탄(경비, 타이중시내)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 1탄(경비, 타이중시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해외여행 수기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곳은 작년 10월에 다녀온 대만 타이중 3박 4일 수기입니다.(10/16~10/19) 10월 중순쯤에 갔는데도, 대만 날씨는 우리나라 초여름 날씨정도였습..

sosohan-workerlife.tistory.com

[해외여행] -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 2탄(일월담 투어)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 2탄(일월담 투어)

타이중 3박 4일 자유여행 2탄입니다. 2탄에서는 일월담(Sun Moon Lake) 투어 후기 포스팅할게요~~ ㅁ 10/17 2일차 일월담도착 → 일월담 자전거 트래킹 → 일월담 케이블카 → 일월담 페리 / 현광사 &..

sosohan-workerlif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