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콩 마카오 3박 5일 자유여행 - 3탄(침사추이, 홍콩남부)

해외여행

by My_Dream 2019. 9. 14. 15:18

본문

홍콩 마카오 3박 5일 자유여행 3탄입니다~ 
3탄에서는 침사추이랑 홍콩남부(리펄스베이, 스탠리마켓) 수기 포스팅입니당~~!


ㅁ 5/12 4일차(침사추이, 홍콩남부) 
리펄스베이 → 스탠리마켓 → 롱킹힌 식사 → 침사추이 도착(스타페리) → 시계탑 / 스타의거리 → 1881 헤리티지 / 네이던로드 / 청킹맨션 → SunKee 식사 → 심포니오브라이트 구경 → 완차이 복귀


[홍콩 남부 : 리펄스베이 & 스탠리마켓]
홍콩에서의 마지막 날 첫 일정으로 홍콩남부를 다녀왔습니다. 
먼저 리펄스 베이입니다. 완차이에서 버스를 타고가면 1시간정도 걸리더라구요.


탁트인 바다에서 선탠을 즐기는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습니다. 
해수욕을 준비해온게 아니라 수영은 하지못하고 저는 여유롭게 해변을 걷고 왔습니다 ㅎㅎ 
카페에도 사람이 관광객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 다음으로 간 곳은 스탠리 마켓입니다. 
스탠리 마켓에서는 병맥주 하나 마시면서 많은 관광상품을 구경했습니다. 
또 조정경기를 하고 있길래, 조정경기도 구경을 했습니다. 


사실 전 홍콩남부는 계획하고 간 건 아니었어요~ 저랑 친구랑 갑자기 다녀와볼까?? 해서 갔다왔는데요 ㅎㅎ
홍콩해변에서 해수욕 하겠다면 하루 날잡고 가도 괜찮은 곳이구요. 
홍콩여행에서 잠시 시간이 빈다? 아니면 여유가 있다? 싶을 때 잠시라도 다녀오는 걸 추천드립니당!! 


[롱킹힌 식당]
첫날에 예약만 하고 돌아섰던, 롱킹힌 식당! 예약날이라 다시 찾아왔습니다 ㅎㅎ
이 날은 어머니의 날이라고 해서 딤섬이 아니라, 코스요리만 주문가능했어요~ ㅜㅜ
사실 여기는 딤섬으로 유명한 곳인데,,, 딤섬은 딱 2개만 나오고,,, 나머지는 다른 다양한 음식들이 나왔습니다.

음식이 맛없던건 아닌데,,, 딤섬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 딤섬만 먹고 싶었었는데,,, 좀 아쉬웠어요. 
그리구 무엇보다 가격이 좀 비쌌습니다. 

딤섬을 먹겠다면 추천드리지만, 다른 음식때문에 가는건 좀 비추에요~ 다음에 간다면 딱!! 딤섬만 먹고 올거같아요 ㅎㅎ


[침사추이]
롱킹힌에서 식사를 하고 스타페리 선착장으로 가서, 스타페리를 타고 침사추이로 넘어갔습니다.
7번 선착장에서 스타페리를 타고 갈 수 있습니다. 
스타페리는 참고로 옥토퍼스 카드로 갈 수 있습니다. 지하철 타듯이 타면 됩니당 ㅎㅎ
페리를 타고 8분정도 지나면 침사추이에 도착합니다. 



[시계탑 & 스타의 거리]
침사추이 선착장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게, 시계탑입니다!
시계탑은 침사추이 랜드마크죠 ㅎㅎ
시계탑 앞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바로 스타의 거리로 향했습니다. 


스타의 거리는 침사추이 해안가를 따라서 만든 해안 산책로에요.
산책로를 따라있는 난간??에는 중화권 유명배우들의 손바닥이 찍혀있습니다. 
이연걸, 성룡 등 유명 배우들의 손바닥을 터치했습니다. ㅎㅎ


저는 중화권 배우들은 많이 모르는데, 제 친구는 많이 알아서 자기가 아는 배우들이랑 모두 터치하더라구요 ㅋㅋ

날씨가 상당히 더웠어서,,, 바로 옆 홍콩예술관에서 에어컨 바람도 쐬고, 스타벅스에서 아아도 한잔 마셨습니다 ㅎㅎ


[1881 헤리티지 / 네이던로드 / 청킹맨션]
그 다음 침사추이 거리를 좀 걸어다녔어요~ 
1881 헤리티지, 네이던로드를 걸어다녔습니다. 사실 이쪽도 거의 쇼핑거리더라구요.
1881 헤리티지는 겉모습은 되게 유럽풍나고 예뻤는데, 사실 안에는 딱히 볼게 없더라구요~
네이던 로드도 그냥 쇼핑거리였습니다. 


침사추이 쪽 쇼핑거리를 걸으면서, 제친구가 꼭 가보자고 한 청킹맨션을 가봤습니다.
영화 "중경삼림"에 나온 곳이라고 하던데, 약간 조폭?? 이런 사람들이 머무는 맨션이라고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딱히 머물고 싶은 생각은 전혀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아랍계, 동남아계 이런 사람들의 호객행위가 많더라구요~ 

사실 이곳은 여러분들에게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SunKee Cheese Noodles 식당]
치즈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는 꼭 방문하세요~
치즈누들로 엄청 유명한 식당입니다. 사실 위치 찾기는 애매하더라구요 건물안에 있어서,,,

하지만 가서 음식드셔보시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후회안해요 ㅎㅎ

저랑 친구는 치즈의 끝을 보고 왔습니다 ㅎㅎ

[심포니오브라이트]
제가 홍콩에서 야경은 빅토리아피크 정상에서, 또 하나는 침사추이에서 바라봐야한다고 했죠?? 
이번에 침사추이에서 야경을 보고 왔습니다. 


또 메인이벤트인 심포니오브라이트도 구경하고 왔습니다. 밤 8시에 시작하구요 약 15분정도 진행합니다. 
공연은 스타의 거리에서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보고 오세요^^



심포니오브라이트까지 보고 공식적인 홍콩&마카오 3박 5일 여행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날은 푹 쉬고 낮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귀국했어요~ 돌아올 때 팬더쿠키도 기념품으로 챙겨왔어요~


사실 홍콩&마카오 여행에 기분좋은 기억이 가득하지만, 최근 홍콩분위기를 보면 안타깝네요 ㅜㅜ
홍콩민주주의를 응원하며, 조속히 문제가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저는 다음 여행수기로 또 찾아올게요^^

 

여기도 클릭! [해외여행] - 홍콩 마카오 3박 5일 자유여행 - 1탄(홍콩 셩완, 홍콩센트럴, 경비)

여기도 클릭! [해외여행] - 홍콩 마카오 3박 5일 자유여행 - 2탄(마카오 당일치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