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4탄(베트남 하롱베이,호안끼엠)

해외여행

by My_Dream 2020. 4. 25. 17:21

본문

캄보디아/베트남 4박 6일 패키지 마지막 4탄입니다. 
4탄에서는 베트남에서의 1박 2일 여행 후기를 포스팅할게요~~
베트남은 하롱베이가 메인 관광장소였습니다 ^^

ㅁ 11/17~11/18 4,5일차 
하롱베이(항루원) → 썬 월드 하롱컴플렉스(케이블카) → 마사지 하롱 → 콩카페 → 호안끼엠  → 호치민 묘소

 

[하롱베이]
하롱베이는 베트남의 대표 관광명소죠 ^^
하롱베이는 하늘에서 내려온 용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ㅎㅎ 석회암으로 이루어진 섬들이 웅장하게 펼쳐져 있어요~
하롱베이는 요트를 타고 구경을 했습니다. 

그리고 항루원이라는 원숭이들이 사는 섬도 나룻배를 타고 방문했어요~

원숭이들에게 나눠준 바나나를 던져줬어요 ㅎㅎ

 항루원 투어가 끝나고는, 스피드보트를 타고 하롱베이 섬사이의 바다를 빠르게 가로지르는 투어도 있었습니다 ^^

개인적으로는 이게 젤 재밌었어요 ㅎㅎ
하롱베이는 정말 절경이었습니다. 키스섬, 티톱섬, 동굴까지해서 하롱베이를 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썬 월드 하롱컴플렉스]
하롱베이로 메인투어가 끝이 나고, 썬 월드 하롱컴플렉스를 방문했습니다.
여기서 케이블카를 타고 하롱베이 시내를 바라보았습니다. 
또 하롱컴플렉스 안에 있는 대관람차도 초저녁의 하롱베이를 바라봤습니다 ^^


[마사지 하롱]
메인 관광이 끝이 나고, 마사지 하롱이라는 곳에 가서 관광객들 모두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여행이 아무래도 길다보니,,, 그 동안의 피로가 그동안 많이 쌓였는데, 마사지 받고나니 훨씬 개운해졌었습니다. 

 

[콩카페] 
저녁을 먹고, 관광이 종료된 후 동생과 저는 베트남의 유명한 카페인 콩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여기서 유명한 코코넛 연유커피를 먹었어요~~

그리고 베트남 맥주를 마시면서 베트남 하롱 밤거리를 구경했습니다 ^^ 


[호안끼엠]
그 다음 날은 하노이 시내 안에 있는 유명한 호수인 호안끼엠을 방문했습니다.
웅장한 호안끼엠 앞에서 멋지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툭툭을 타고 하노이 시내를 30분간 투어도 했습니다. 


[호치민 묘소]
방문한 날에는 호치민 묘소는,,, 휴관이라 내부를 보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호치민 묘소를 주변으로 매우 웅장하게 건물들이 있어, 앞에서 사진만 찍고 왔습니다. ㅎㅎ
다음에 오면 꼭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이렇게 4박 6일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사실 베트남은 자유여행으로 많이 가보지만, 캄보디아는 자유여행도 좋지만, 패키지 여행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도 꼭 캄보디아, 베트남 여행을 다녀와보세요!!


저는 또 다음 여행수기로 찾아올게요~^^

 

 

 

[해외여행] -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1탄(Pub Street)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1탄(Pub Street)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업로드하는 여행후기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수기는 캄보디아/베트남 4박 6일 패키지 후기입니다. 가족끼리 함께 모두투어 여행상품패키지를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ㅎㅎ 패키지투어는 캄..

sosohan-workerlife.tistory.com

[해외여행] -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2탄(앙코르와트)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2탄(앙코르와트)

캄보디아/베트남 4박 6일 패키지 2탄입니다. 2탄에서는 캄보디아의 메인명소!! 앙코르와트 방문 후기 포스팅할게요~~ ㅁ 11/15 2일차 앙코르와트 → 앙코르 톰 → 타프롬사원 → 앙코르 대극장 →..

sosohan-workerlife.tistory.com

[해외여행] -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3탄(톤레삽 호수)

 

캄보디아/베트남 패키지여행 - 3탄(톤레삽 호수)

캄보디아/베트남 4박 6일 패키지 3탄입니다. 3탄에서는 캄보디아에서의 마지막일정인 톤레삽 호수 방문 후기 포스팅입니다~~ 마지막일정은 굉장히 여유롭게 진행되었어요~ ㅁ 11/16 3일차 왓트마이(Wat Thmei) &ra..

sosohan-workerlife.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