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탐방1 - 대전 Orange Blues(★★★★☆)

맛집

by My_Dream 2019. 4. 14. 17:29

본문

안녕하세요. 저의 첫번째 맛집탐방 포스팅입니다!! ^^
포스팅할 첫번째 식당은 대전 서구 갈마동에 위치한 오렌지블루스 식당입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14165552_0_filter.jpeg
다운로드


오렌지블루스는 스테이크맛집이에요~ 가장 기본메뉴인 블루스스테이새우앤쵸비파스타 그리고 트러플프라이즈 이렇게 3개을 주문해서 먹고왔습니다!

 

웨이팅이 꽤 있는 편이에요. 저는 동생이랑 평일저녁으로 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0시까지로 되어있는데 재료소진되면 10시전에도 손님을 안받더라구요.

저는 오후8시 30분쯤 도착했는데 제 뒤에 두테이블 더받고 안받더라구요~ 

적어도 8시전으로 가는걸 추천드려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14170352_1_r.jpeg
다운로드

ㅁ 블루스스테이크
이 식당 대표메뉴인만큼 정말 맛있었습니다. 고기가 굉장히 연하고 육즙도 장난아니었어요~^^

저는 미디엄으로 먹었습니다. 스테이크를 와사비에 찍어먹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이 식당에서는 꼭 먹어야하는 메뉴입니다^^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14170851_2_r.jpeg
다운로드
ㅁ 새우엔쵸비파스타
새우엔쵸비파스타는 오일파스타였어요. 새우가 굉장히 도톰하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전 개인적으로는 오일파스타 별로 안좋아하는편이지만,,, 
이 파스타는 느끼하지도 않고 기름맛도 별로 나지않고 괜찮았습니다!
동생이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시켰지만 다음에 오면 전 크림파스타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오일파스타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메뉴시키면 될 것같아요

net.daum.android.tistoryapp_20190414171225_3_r.jpeg
다운로드
ㅁ 트러플프라이즈
트러플 오일의 특유향으로 버무러진 감자튀김이었습니다. 
트러플 오일의 향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감자튀김이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메인메뉴 나오기 전에 먼저 나왔는데, 메인메뉴 먹기도 전에 절반 넘게 먹어버릴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감자튀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식당이 아기자기하죠? 

많은 사람을 한꺼번에 받기보다는, 소수만 받아서 고퀄의 음식을 제공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이날 차를 끌고가서 맥주를 마시지 못했는데, 많은 분들이 맥주나 또 와인을 곁들여서 드시더라구요. 

분위기도 음식도 가벼운 와인한잔이랑은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별 5개 중에 4개입니다.

다 만족했지만, 제가 와인이랑 같이 못먹어봐서 아쉬운 마음에,,, 

나중에 와인이랑 같이 먹게 되서 맛있다면 별 5개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맛집인건 분명하고 여러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는 대전 맛집입니다! 꼭 가보세요~~


식당 가기전 팁!
1. 예약은 전화로 안받더라구요. 웨이팅리스트에 이름과 연락처를 적고 대기하는 시스템입니다.
2. 저녁 10시까지지만, 재료소진되면 손님을 더이상 받지않더라구요. 적어도 8시전까지는 꼭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 구 히피스키친 이었다고 하네요.
4. 주차할 공간이 마땅치않아요. 가볍게 와인한잔이랑 음식을 곁들이면 좋으니 차끌고 가는건 비추에요 ㅜㅜ 저 주차하다가 죽을뻔 ㅜㅜ

지금까지 오렌지블루스 맛집 후기였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댓글 영역